의료상담
안검하수를 하고 눈을 다 감을 수 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15
제가 오른쪽 눈에 선천적으로 안검하수가 있어서 6살때 대학병원에서 수술을 했는데 잘 때 눈이 완전히 안 감겨서 잘 때도 연고도 넣고자고 물약도 넣거든요? 근데 눈커풀이 짧으니까 눈커풀을 내려야 할때도 안 내려가서 약간 짝눈처럼 보이고 잘때 친구들이 보면 놀리거나 웃어서 너무 콤플렉스인데 혹시 교정할 수 있거나 방법이 없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5
제가 오른쪽 눈에 선천적으로 안검하수가 있어서 6살때 대학병원에서 수술을 했는데 잘 때 눈이 완전히 안 감겨서 잘 때도 연고도 넣고자고 물약도 넣거든요? 근데 눈커풀이 짧으니까 눈커풀을 내려야 할때도 안 내려가서 약간 짝눈처럼 보이고 잘때 친구들이 보면 놀리거나 웃어서 너무 콤플렉스인데 혹시 교정할 수 있거나 방법이 없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