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lee퍼기
울금+abc분말 믹스가 궁금해서 질문해요
제가 항상 물에 abc 분말 , 울금가루 를 따로 섭취를 하는데 이 두가지를 섞어서 같이 섭취해도 상관 없을까요? 따로 먹을라니까 물배 차기도 해서 궁금해서 질문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같이 섭취도 가능하지만 속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울금은 위 자극 가능이 있으므로 공복 섭취는 피하고, ABC분말도 산성 성분이 있으므로 위에 부담될 수 있습니다.추천 방법으로는 식후섭취나 적정량 유지하기, 처음엔 소량 섞어 반응 확인하기, 우유나 두유에 섞어 마시면 위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