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공기업 다니는 분들은 부자가 어떻게 되나요?
제가 마이스터고를 다니며 공기업을 다니기를 희망하는데 어느 순간부터 부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차 수익이 제한적인 공기업 사원들은 어떠한 방식으로 자산을 극대화 시키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제가 마이스터고를 다니며 공기업을 다니기를 희망하는데 어느 순간부터 부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차 수익이 제한적인 공기업 사원들은 어떠한 방식으로 자산을 극대화 시키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