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눈부신후투티64
산행을 30명이가는데 간단하게 주먹밥을
만들어 갈려고합니다
그런데 날씨가 더워서 혹시 빨리 쉴까봐
걱정이됩니다.어떻게 하면 저녁까지
먹을수 잇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마운쥐217
안녕하세요. 고마운쥐217입니다.
지금 시기에는 힘들 거 같습니다. 저녁까지 먹기에는 안전하지 않을 거 같아요. 점심만 해결하고 저녁은 간단하게 ~~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고래장기박스965입니다.
밥종류 음식은 냉장보관 안하면 상해서 산속에서 힘든일이 생길수 있으니 간단한 1회용 포장된 간식거리가 좋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