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갈때 찹쌀로주먹밥을 해결려고 하는데 빨리 쉴까요?

산행을 30명이가는데 간단하게 주먹밥을

만들어 갈려고합니다

그런데 날씨가 더워서 혹시 빨리 쉴까봐

걱정이됩니다.어떻게 하면 저녁까지

먹을수 잇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고마운쥐217입니다.

      지금 시기에는 힘들 거 같습니다. 저녁까지 먹기에는 안전하지 않을 거 같아요. 점심만 해결하고 저녁은 간단하게 ~~

    • 안녕하세요. 고래장기박스965입니다.

      밥종류 음식은 냉장보관 안하면 상해서 산속에서 힘든일이 생길수 있으니 간단한 1회용 포장된 간식거리가 좋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