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탈퇴한 사용자
등산출발전 뭘로 배를좀 채우고 갈랬더니
출발하기 한두시간전에 미리먹어야했는데 늦었다고 먹지마라더라고요
배안채우면 힘이안날텐데 어떻게올라가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스트댄스
안녕하세요. 고독한기러기127입니다.
적당히 배를채우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배가 너무부르면 위에 무리가 오면서 탈이 생길수있습니다
응원하기
안녕하세요. 진지한강아지26입니다. 등산은 전신을 사용하기 때문에 체력 소모가 큰 운동이므로 간단하게 밥을 먹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유소유소유입니다.
식사를 하고 바로 산을 오르면 몸이 많이
힘들어요..ㅎ 호흡도 보통때보다 더 힘들더군요..
최소한 1시간전에 드시는게 좋더군요..
산을 오르면서 건어물이나 에너지바 같은 것을
먹으면 됩니다..ㅎ
단팥소보로크림빵
안녕하세요. 귀엽고작은소쩍새258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등산시작전에 배가 부르면 걷는데 부담이되더군요 더힘들고~ 그래서 등산시작 1시간전에 가볍게드시고
중간 중간에 간식을 드시면서 보충하는게 좋아요
한결 몸이가볍고 등반하기 좋더군요
피어랑
안녕하세요. 피어랑입니다.
속을 든든히 채워주는건 좋은데요
너무 과하게드시면
산을오르실때 버거울수있답니다
가볍게 고칼로리로 섭취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