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어떻게 죄책감 없이 쉴 수 있을까요? 꿀팁 부탁드립니다.
너무 피곤할 때 어떻게 하세요?
쉬어야 할 거 같은데, 쉬는게 좀 죄 짓는 거 같고 이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하루 정도 오롯이 쉬는게 좀 힘든 거 같아요.
그 정도의 휴식을 한 번 해야 할 거 같은데.
생활
너무 피곤할 때 어떻게 하세요?
쉬어야 할 거 같은데, 쉬는게 좀 죄 짓는 거 같고 이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하루 정도 오롯이 쉬는게 좀 힘든 거 같아요.
그 정도의 휴식을 한 번 해야 할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