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정말숭고한진달래
알레르기가 갑자기 생길 수 있나요? ?
50년은 먹는 알레르기 없다가
갑자기 생기는 경우도 있나요?
체질의 변화일까요?
아니면 나이들면서 면역력이 없어서 알레르기가 올라오는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네 알러지는 평생 없다가 갑자기 생기기도 합니다!
• 면역체계가 특정 물질을 새롭게 위협으로 인식하게되면 반응이 나타나게 됩니다.
• 나이가 들며 면역 조절력이 떨어지거나 호르몬, 환경변화가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 체질 변화보다는 면역 반응의 불균형으로 보시는 것이 맞겠습니다.
행복한 저녁 되십시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