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유능한스라소니93
숙취해소를 위한 식단이 궁금합니다
숙취해소에 잘알려진 콩나물국 또 황태국 이외에 전날의 과음을 다스려줄 식단이 궁금합니다.
좀 간편하게 숙취를 해소할 식단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숙취해소의 핵심은 결국 간에서 소모되는 물을 잘 보충시켜주고 간의 회복을 위한 포도당 섭취입니다.
따라서 음주를 하는날에 적어도 평소에 비해 물 500ml는 더 드셔주시고,
다음날에 꿀물이나 포도주스 같은 과일음료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