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치아보험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레진 치료를 대학시절에 했는데 15년 이상 사용하니 치료했던 레진이 벗겨지고, 치아가 욱신욱신 합니다.
치과에서 크라운을 말씀하시던데, 치아보험을 가입하고 치료하면 혜택을 볼 수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레진 치료를 대학시절에 했는데 15년 이상 사용하니 치료했던 레진이 벗겨지고, 치아가 욱신욱신 합니다.
치과에서 크라운을 말씀하시던데, 치아보험을 가입하고 치료하면 혜택을 볼 수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