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자유로운풍뎅이41
채택률 높음
90년대 후반 우리나라 IMF가 우리 나라 경제 위기가 은행 때문인지 궁금해요.
혹시 90년대 후반에 우리나라가 겪은 IMF 경제 위기가 은행 때문에 생긴 일인가요?
제가 알기론 은행만의 문제는 아닌것으로 아는데 어느분이 모두 은행 때문이라는 말을 하시길래요.
IMF의 발단은 은행에서 시작되었고 은행들이 문제였었나요?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자유로운풍뎅이41
혹시 90년대 후반에 우리나라가 겪은 IMF 경제 위기가 은행 때문에 생긴 일인가요?
제가 알기론 은행만의 문제는 아닌것으로 아는데 어느분이 모두 은행 때문이라는 말을 하시길래요.
IMF의 발단은 은행에서 시작되었고 은행들이 문제였었나요?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