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응급실 ct 촬영했는데 보험 청구 가능한가요?
급여처리 됐고..
일요일 8시 넘어서 방문했습니다
복통 등쪽을 쥐어짜는 통증 때문에 방문했고
별 이상 없는 근육통이라고 결과가 나왔습니다
병원비가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청구하고 싶은데 청구가 가능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급여처리 됐고..
일요일 8시 넘어서 방문했습니다
복통 등쪽을 쥐어짜는 통증 때문에 방문했고
별 이상 없는 근육통이라고 결과가 나왔습니다
병원비가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청구하고 싶은데 청구가 가능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