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쳐가는월급통장은그만
채택률 높음
현재 중앙그룹 사태.. 앞으로 어떻게 되는 건가요?
JTBC등이 회생절차를 밟는다고 하는데.... 회생절차를 밟는다는 것은 결국 회사가 문을 닫을 가능성도 내포하고 있는 건 아닌가요??
중앙그룹이라는 곳에서 도대체 어떻게 관리를 했길래 이러한 사태가 발생 된건지?
그렇다면 앞으로 JTBC는 방송사 역할을 못할 수도 있는 건가요?
월드컵 중계권을 쥐고 있는 곳인데.... 못볼 수도 있는 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