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상생활을 하면서 가장 소소하게 행복을 느끼는 순간은?

여러분들께서 요즘 일상생활을 하면서 가장 소소하게 행복을 느끼는 순간은 언제인지가 궁금합니다. 이유도 함께 알려주세요! !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퇴근후에 저녁을먹고난뒤 30분정도산책을하고난후에 샤워를하고머리를말린뒤에 잠옷을입고 눕는순간 이 가장행복한거같습니다그때는모든피로가다풀린기분입니다

  • 저는 혼자 조용하게 있는 것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공원에를 혼자 갑니다 그런데 거기 가서 앉아 있으면 비둘기도 오고 참새도 오고 개미도 많고 여러 가지 자연의 것들의 소리가 들립니다 엄청 청량한 새소리도 들리고 자연의 소리를 듣고 있으면 너무 마음이 행복해져요 개미가 열심히 지나가는 걸 보면

    너무 귀여워요 자기 집을 위해서 열심히 뭘 물고 가는것 보면 정말 귀여워요

    아무한테도 방해받지 않고 자연과 함께 있는 그 시간이

    너무 행복해요

  • 저는 퇴근해서 여자친구랑 같이 맛있는 저녁을 먹는 시간이 가장 일상생활에서 얻는 소소한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뭔가 그래도 하루 중 가장 편하고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