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어부바 가방 잠깐씩 착용하는 건 괜찮다고 들었는데 제품 추천 좀 해주세요.

반려견이 나이가 많아서 걷는걸 힘들어해서 안전하게 들고 가고 싶은데..ㅠㅠ 인터넷에 찾아보니 어부바 가방을 잠깐씩 착용하는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그랴서 그런데 소형 강아지 한테 맞는 제품으로 괜찮은 가방으로 추천 부탁드려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어부바라이트2 추천드립니다 사람의 척추가 몸의 기둥이듯이 강아지에게도 척추는 매우 중요합니다.

    어부바 가방을 보았을때 강아지가 안전하고 보호자와 체온을 나눌수 있는 혁신적인 이동 수단이라 생각합니다.어부바는 이동시 척추에 지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함으로써 편안하게 이동할수 있도록 설계되었어요.

    답변 도움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