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러닝 하면 다리가 저린이유가 뭔가요?
러닝을 무리하게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러닝하고 나서 다리가 저리고 무거운 이유가 뭘까요?
심박수 140-160 사이로 뛰는데
거의 슬로우러닝 처럼 뛰는데도 그래요
오랫동안 유지되는건 아니지만
다리가 붓는 느낌? 들기도 하고 그래요
스포츠·운동
러닝을 무리하게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
러닝하고 나서 다리가 저리고 무거운 이유가 뭘까요?
심박수 140-160 사이로 뛰는데
거의 슬로우러닝 처럼 뛰는데도 그래요
오랫동안 유지되는건 아니지만
다리가 붓는 느낌? 들기도 하고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