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 밑 헐어서 딱지생겼을때 연고 뭐 바르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8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어제부터 코 밑이 헐었고 아시클로버를 발라서 현재 하루지나 딱지가 생겼어요 계속 아시클로버를 발라야하나요? 아니면 후시딘이나 에스로반 같은 상처연고를 발라야하나요?
아시클로버는 예전에 헐었을때 병원에서 처방받은 연고이고 같은 증상이라 나타나자마자 바로 발라서 현재 딱지생겼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8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어제부터 코 밑이 헐었고 아시클로버를 발라서 현재 하루지나 딱지가 생겼어요 계속 아시클로버를 발라야하나요? 아니면 후시딘이나 에스로반 같은 상처연고를 발라야하나요?
아시클로버는 예전에 헐었을때 병원에서 처방받은 연고이고 같은 증상이라 나타나자마자 바로 발라서 현재 딱지생겼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