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다들 결혼식때 친구 몇명이나 왔나요?
현재 결혼 준비중인데 아는친구들도 별로 없고 해서 걱정입니다
사진찍을때 친구 너무 없으면 아무래도 남들보기에 좀 그렇겠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날쌘사슴벌레37
안녕하세요. 날카로운흰수리59입니다.
저도 결혼할 때 걱정이었는데 생각보단 없어도 제가 정신이 없어서 그런지 아무렇지도 않았습니다. 친한친구 5명만있어도 충분합니다.
응원하기
안녕하세요. 진지한강아지26입니다. 저도 친구가 많이 없는 편이여서 결혼식장에 친구가 많이 올지 걱정됩니다. 15명 정도는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깍듯한듀공160입니다.
3~4명와도 친구만오면 괜찮은거에요 ~딱히 부끄러워하지마세요
진짜로 부끄러우면 하객알바같은걸 고용하시는것도
자유로운쌍봉낙타113
안녕하세요. 자유로운쌍봉낙타113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20명정도 와주면 사진찍기에 괜찮은 인원수로 보입니다. 그이하로 온다면 살짝 허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부측에서 많이오면 신랑측으로 가서 사진찍을 수 있으니 신부에게 몇명정도 올거같은지 물어보는것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