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리아계좌 행히주식 언제까지 팔아야 하나요?

리아계좌로 세금 혜택 받으려면 올해 까지 해외 주식 팔아야 하는데, 언제 까지 팔아야 하나요? 결제일 기준인가요? 12월 말일 까지 팔아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자성세무회계 김성은 세무사입니다.

    RIA계좌 세제혜택은 결제일 기준으로 판단하시면 됩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