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리따운안경곰70
채택률 높음
사이드카가 이렇게 자주 발생하는 장이 좋은 주식장이라 할 수 있나요?
최근에 들어서 매수 사이드카, 매도 사이드카가 거의 밥먹듯이 발동하는 것 같습니다
어제는 매수 사이드카, 오늘은 매도 사이드카가 발동을 했는데
이런 주식시장이 좋은 주식장이라고 할 수 있나요?
그동안 가상화폐시장이 비판받던 이유 중
급락과 급등이 가능하다는 것도 있었는데
주식시장에서 사이드카 발동이 잦아지면 그 주식장은
건전한 투자장이 아니라 도박장에 가깝다고 볼 수도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