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Abcdef
제가 수능때 제2과목 생활과 윤리를 치려고하는데 이때까진 공부를 책으로만 했거든요..그라서 인강 한번 들어볼려 하는데 뭐가 좋은지 모르겠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생윤은 이지영(이투스), 김종익(메가스터디), 임정환(대성마이맥) 세 분을 많이 듣는데요, 필기를 좋아하시면 이지영 선생님, 안정적인 강의를 원하연 임정환 선생님을 추천 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