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버스를 타는데 기사가 문을 닫아서 몸이끼였어요
토욜저녁 경기여객버스를 을지로 입구에서 버스타려고 줄서서 기다리다가 버스를 타는데 버스기사가 문을 닫아서 몸이 끼였어요
왼쪽 팔부터 다리까지 너무 황당해서 아저씨 ~~
불렀더니 못봤다면서 미안하다고
자리에 앉았는데 손가락이 아퍼서
짜증이나서 안되겠다 싶어서 버스번호를 사진찍고 운전기사 이름까지 물었어요
내릴때 죄송하다고 하지만
이런 부주의로 누구든 다칠까봐 걱정되기도 하고
자고 일어났더니 온몸이 아퍼요 버스문에낀 팔 다리 손가락
심지어 발까지도요
이럴땐 어떻게 하는게 좋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