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진짜 2022년 동안 한 게 없는데 벌써 끝나간다니 실감이 안나요 어카죠?
진짜 한 것도 엊ㄱ는데 이제 곧 고등학생이라니 걱정도 되고 공부도 앙했어서 너무 무섭고 떨리네요 ㅠ 진짜 후딱 지나갔어요 ㅠㅠ 어색한데 괜찮아지는 법 잇ㄱ나요? 합리화라도 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진짜 한 것도 엊ㄱ는데 이제 곧 고등학생이라니 걱정도 되고 공부도 앙했어서 너무 무섭고 떨리네요 ㅠ 진짜 후딱 지나갔어요 ㅠㅠ 어색한데 괜찮아지는 법 잇ㄱ나요? 합리화라도 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