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먹을지 고민 배달 두번해도 되려나?

망고치즈큐브 요거트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

새우샥슈카

프렌치토스트

소금빵 + 생크림

마라샹궈

위에 두집은 가게 이름만 다르고 같은 곳이고

마라샹궈만 딴집

뭐먹지 단 것도 먹고싶고 짠 것도 먹고싶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날도 더운데...설빙에서 망고치즈빙수 어떠세요? 저는 막 그런게 땡기네요

    시원하고 달고♡

    일단 제일 먼저 먹고싶은 음식을 선택하세요

    요아정도 좋구요♡

    마라샹궈도 맛있는데 마라탕도 엄청 맛있답니다♡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