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똥싼바지
저는 자식 둘을 키우는데 고일과 대학교 1학년을 다니고 있어서 거의 주말엔 와이프와 보내고 있는데요. 사실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밖을 돌아다니기에는 쉽지 않은 날씨더라고요. 보통 다른 분들은 어떻게 주말을 활용하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현재도요염한남작
주말은 재충전의 시간이죠. 별도 일정이 없다면 취미 생활을 하거나 그냥 쉬는 시간으로 가집니다.
말씀하신 가정의 상황을 보니 대학생 자녀는 어른이니 친구들과 거의 시간을 보낼 듯 하고요.
고등학생도 학원에 친구들과 시간을 대부분 보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학원에 태워다준다든지 그렇게 하면서 평범한 주말을 보내시지 않을까 싶네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따뜻한원앙279
날씨가 너무 더운날에는 야외활동을 하기 어려워서 아이들과 같이 어딘가로 놀러가야 하는 곳을 찾아야 한다면
백화점이나 쇼핑몰 같은 곳을 돌아다녀도 좋고 아쿠아리움 같은곳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무난하게 볼링이나 스크린 골프 등 이런 활동들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미래가밝은사람
주말에 카페가서 맛있는음료먹으며 못봤던 동영상보거나
누워서 뒹굴뒹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푹쉬는게 최고죠~~~~~
아주빠른코끼리
저는. 토요일에는 일을해서. 일요일에. 쉬는데.
밥먹고. 한숩자는게. 일입니다 ㅠㅠ
피곤하니. 일어나지. 못해요 ㅠㅠ
피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