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그럼 엑스레이상으로 봤을때 비가학적 치수염
으로 신경치료까지 해야되는 상태가 확인이 되나요?
멀쩡한 치아를 신경까지 판거 같아서 그럽니다.
통증도 다른 병원에서 그런 소견도 없었거든요
ct는 패기한 상태입니다.
제 이는 제가 제일 잘 알거든요...
초등학교 이후로는 이가 썪어본적도
통증이 생긴적도 이 나쁜거 음식도 입에 대적이
없어요 다 멈춘 진짜 쪼금한 충치구요..
답변 감사해요 !
의료상담
으로 신경치료까지 해야되는 상태가 확인이 되나요?
멀쩡한 치아를 신경까지 판거 같아서 그럽니다.
통증도 다른 병원에서 그런 소견도 없었거든요
ct는 패기한 상태입니다.
제 이는 제가 제일 잘 알거든요...
초등학교 이후로는 이가 썪어본적도
통증이 생긴적도 이 나쁜거 음식도 입에 대적이
없어요 다 멈춘 진짜 쪼금한 충치구요..
답변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