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고기나 뼈로 우린 국에 생기는 거품은 왜 걷어내라고 하나요?
곰국처럼 고기나 뼈로 우려내는 국은 거품이 위에 생길 때마다 걷어내라고 합니다. 이러한 거품은 맛이나 건강에 어떤 악영향이 생기길래 귀찮게 생길 때마다 걷어내라고 하는 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곰국처럼 고기나 뼈로 우려내는 국은 거품이 위에 생길 때마다 걷어내라고 합니다. 이러한 거품은 맛이나 건강에 어떤 악영향이 생기길래 귀찮게 생길 때마다 걷어내라고 하는 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