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도약계좌,청년미래적금 갈아타야할까요

청년 도약계좌,청년미래적금 갈아타야할까요?

현제 도약계좌 70만원씩 3년 들어가있습니다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게 좋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연주 보험전문가입니다.

    이미 3년 납입했으니 단순히 청년미래적금이 더 좋아 보인다는 이유만으로 해지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현재 적립금, 정부기여금, 남은 만기 기간을 비교해야 하며, 많은 경우 기존 계좌 유지가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최종호 보험전문가입니다.

    조건이 되는지 부터 먼저 알아보십시오 무조건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업종 급여 등 여러가지를 보기 때문에 먼저 문의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채정식 보험전문가입니다.

    우대형 대상자시고 월 70만원 납입하신다면 청년미래적금으로 갈아타시는 것이 유리하실 가능성이 높다고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