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데덴네
채택률 높음
여러분은 라면을 끓일때 꼬들?푹~~!!어떤걸 선호 하시나요?
저는 라면을 끓일때 면이 완전 익도록
푹~~~~~~오래 끓여서 먹는걸
선호하는데요 여러분은 라면을 끓일때
꼬들한거/ 살짝 덜 익은거/푹~익은거 중
어떤걸 선호 하시나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데덴네
저는 라면을 끓일때 면이 완전 익도록
푹~~~~~~오래 끓여서 먹는걸
선호하는데요 여러분은 라면을 끓일때
꼬들한거/ 살짝 덜 익은거/푹~익은거 중
어떤걸 선호 하시나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