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소화가 잘 안되는 편 입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55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영양제
감기 기운이 조금 있어서 인지 어제 과식해서 인지 소화가 잘 안되고 식욕이 없습니다. 배가 고프지 않을 때에는 아예 밥을 안먹어도 되는지 ,배고플때까지 며칠이고 굶는게 나은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5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영양제
감기 기운이 조금 있어서 인지 어제 과식해서 인지 소화가 잘 안되고 식욕이 없습니다. 배가 고프지 않을 때에는 아예 밥을 안먹어도 되는지 ,배고플때까지 며칠이고 굶는게 나은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