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는 이번 월드컵을 포기한 것 같아요.

홍명보의 인터뷰를 보면 우리 선수들이 게임에 져도 감정의 동요가 없어 보입니다.

남의 나라 얘기 하듯이 하는데...감독을 왜 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홍명보는 이번 월드컵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1차 목표를 32강 진출"로 밝혔기 때문에 목표 하향=포기로 보는 시각이 생김. 예선 통과 후 본선 준비, 훈련, 명단 확정까지 정상적으로 진행 중이며 사퇴·포기 공식 발표는 없습니다

  •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위해서는

    감독을 선임할 때 어떤 전략과 전술로

    지도하면서 경기를 이끌어 나갈것인지에 대해

    심도있게 검토하는 것이 필요하다 사료됩니다.

  • 이런 감독은 없었다 잘못되었던 부분은 반성해야하는데 항상 우리 기성 세대들은 반성보다는 그려려니 하다보니 발전도 없고 신세대들에게 욕먹는 느낌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