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충분히유머감각있는밤나무
강아지랑 여름에 야외활동 추천해주세요!!
단두종이라 너무 더워서 낮에 산책은 못가고
집에만 있자니 너무 심심해요ㅠㅠ
머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주찬 수의사
프리랜서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더운 날 야외활동은 강아지들이나 사람들한테 모두 좋지 않습니다. 특히 단두종같이 호흡기가 선천적으로 좋지 않은 강아지들의 경우 더운 날 산책을 잘못할 시 단독이 좀 증후군이 더 심해져서 호흡이 악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가능하면 해가 저물고 저녁에 산책이라던가. 또는 피서로 계곡 같은 곳을 추천드립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