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랑 여름에 야외활동 추천해주세요!!

강아지랑 여름에 야외활동 추천해주세요!!

단두종이라 너무 더워서 낮에 산책은 못가고

집에만 있자니 너무 심심해요ㅠㅠ

머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주찬 수의사입니다.

    더운 날 야외활동은 강아지들이나 사람들한테 모두 좋지 않습니다. 특히 단두종같이 호흡기가 선천적으로 좋지 않은 강아지들의 경우 더운 날 산책을 잘못할 시 단독이 좀 증후군이 더 심해져서 호흡이 악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가능하면 해가 저물고 저녁에 산책이라던가. 또는 피서로 계곡 같은 곳을 추천드립니다.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