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은행 금리가 오르는 가능성이 큰데 지방은행 중 하나인 제주은행은 왜 많이 떨어졌을까요?
최근에 금융주가 많이 오를 줄 알았습니다.
솔직히 악재만 남은 금융주를 제외하고는 많이 오를 줄 알았는데 이미 많이 올랐기 때문에 상승 여력을 줄만한 큰 호재가 없기 때문에 그런 것일까요?
아니면 공매도나 혹은 외인이 많이 있는 금융주들을 외인들이 팔고 자기 시장의 주식을 사기 위한 것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최근에 금융주가 많이 오를 줄 알았습니다.
솔직히 악재만 남은 금융주를 제외하고는 많이 오를 줄 알았는데 이미 많이 올랐기 때문에 상승 여력을 줄만한 큰 호재가 없기 때문에 그런 것일까요?
아니면 공매도나 혹은 외인이 많이 있는 금융주들을 외인들이 팔고 자기 시장의 주식을 사기 위한 것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