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바나나에서 냄새가 나요 썩는냄새는 아니고 항상 바나나애서 좋지 않은 냄새가 나요 냄새가 왜 나는 걸까요?
바나나를 사거 집애서 먹을때 바나나에서 향기롭지 않은 냠새가 나요 먹고 난후 껍질에서 냄새가 나요 냄새를 맡으면 안좋아요 왜 바나나를에서 이런 냄새가 자주 나오는 건가요?
생활
바나나를 사거 집애서 먹을때 바나나에서 향기롭지 않은 냠새가 나요 먹고 난후 껍질에서 냄새가 나요 냄새를 맡으면 안좋아요 왜 바나나를에서 이런 냄새가 자주 나오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