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랑은 무엇입니까??어떤사랑이 진정한사랑이라고 생각하나요???

사랑은 어떤사랑이 영원한사랑일까요??마음파는 사랑은 나쁜사랑이겟죠?? 몇년전에 사랑을 해봣지만 좋은추억은잇어도 어떤살보면 마음팔아먹고 한치끝도없이 눈길도 안준다는데 맞는걸까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진정한 사람은 상대에게 바라는것이 없고 그게 물질적이든 정신적이든 배려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과 사람의 사랑이 정말 어려운것 같습니다

  • 사랑은 나보다 상대방이 더 소중하고, 애틋한 마음이 드는 것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상대방이 좋고, 상대방과 있으면 행복하고, 함께하는 시간이 좋은 것을 넘어서, 나보다 상대방이 소중해지는 그 마음이 사랑이지 않을까 싶어요. 

  • 진정한 사랑은 상대를 있는 그대로 수용 존중하고 나의 이익 보다 상대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는 태도가 아닐까요 어느정도 서로 신뢰가 쌓이면 바로 진정한 사랑 아닐까요...

  • 저는 같이 있으면 좋고 없을땐 생각나고 보고싶은게 

    사랑이라고 생각해요 남자친구랑 400일이 넘었는데 싸워도 생각나고 같이 있고싶고 보고싶어요 

  • 제가 생각하는 진정한 사랑은 어떤걸 해줘도 아깝지 않을 만큼 생각한다는겁니다 서로간에 애뜻한 생각을 하면서 살아가야지 한쪽만 준다면 한쪽은 상처를 받을테니까요

  • 사랑에 형태는 너무도 다양하기때문에 어떤거라고 말씀드리기 어렵다만 제가 생각하는 사랑은 이유없이 모든걸 내어줄수 있는 감정이 사랑 아닐까싶네요 작성자님께서 데이신 상처들을 잊게 만들어주는 사람을 나중에 만나실텐데 그런사람과 하는것,느끼는감정이 사랑입니다

  • 제가 보기에 진정한 사랑은

    결국 나 자신을 비우고 낮추고

    상대방에게 최대한 자신을 맞추고, 배려하고, 좋아해지고

    지지해 지고, 사랑해지고, 믿어주는

    그런 관계를 저는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