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지적인악어46
사랑은 어떤사랑이 영원한사랑일까요??마음파는 사랑은 나쁜사랑이겟죠?? 몇년전에 사랑을 해봣지만 좋은추억은잇어도 어떤살보면 마음팔아먹고 한치끝도없이 눈길도 안준다는데 맞는걸까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대체로웃음짓는양꼬치
진정한 사람은 상대에게 바라는것이 없고 그게 물질적이든 정신적이든 배려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과 사람의 사랑이 정말 어려운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히히나는또니얌
사랑은 나보다 상대방이 더 소중하고, 애틋한 마음이 드는 것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상대방이 좋고, 상대방과 있으면 행복하고, 함께하는 시간이 좋은 것을 넘어서, 나보다 상대방이 소중해지는 그 마음이 사랑이지 않을까 싶어요.
알파카로이
진정한 사랑은 상대를 있는 그대로 수용 존중하고 나의 이익 보다 상대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라는 태도가 아닐까요 어느정도 서로 신뢰가 쌓이면 바로 진정한 사랑 아닐까요...
어쩐지희망찬악어
저는 같이 있으면 좋고 없을땐 생각나고 보고싶은게
사랑이라고 생각해요 남자친구랑 400일이 넘었는데 싸워도 생각나고 같이 있고싶고 보고싶어요
부유한고슴도치216
제가 생각하는 진정한 사랑은 어떤걸 해줘도 아깝지 않을 만큼 생각한다는겁니다 서로간에 애뜻한 생각을 하면서 살아가야지 한쪽만 준다면 한쪽은 상처를 받을테니까요
완벽히즐거워하는오징어
사랑에 형태는 너무도 다양하기때문에 어떤거라고 말씀드리기 어렵다만 제가 생각하는 사랑은 이유없이 모든걸 내어줄수 있는 감정이 사랑 아닐까싶네요 작성자님께서 데이신 상처들을 잊게 만들어주는 사람을 나중에 만나실텐데 그런사람과 하는것,느끼는감정이 사랑입니다
가즈아크루즈
제가 보기에 진정한 사랑은
결국 나 자신을 비우고 낮추고
상대방에게 최대한 자신을 맞추고, 배려하고, 좋아해지고
지지해 지고, 사랑해지고, 믿어주는
그런 관계를 저는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