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길쭉한봉고184
채택률 높음
2개월 아기 수유양 고민있어요
67일차 아기
이구요! 조리원에서는 잘먹는 아기였는데 80정도 먹었어요 집에와서 60-70 정도로 먹더니
지금 2개월인데 1회수유양이 100-130 정도네요.. 텀은 길어여! 4시간텀이구 밤에는
7시간 텀이에요! ㅠㅠ 늘리는 방법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길쭉한봉고184
67일차 아기
이구요! 조리원에서는 잘먹는 아기였는데 80정도 먹었어요 집에와서 60-70 정도로 먹더니
지금 2개월인데 1회수유양이 100-130 정도네요.. 텀은 길어여! 4시간텀이구 밤에는
7시간 텀이에요! ㅠㅠ 늘리는 방법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