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의젓한문어202
의젓한문어20222.08.05
운동 후 단백질 쉐이크 언제 섭취하는게 좋은가요?
아침에 공복 유산소 하고 저녁에 유산소+근력 하고 있어요
근육 만들고 싶어서 단백질 쉐이크 먹으려고 하는데
아침 공복 유산소 후 몇분 뒤, 저녁 유산소+근력 후 몇분 뒤에 단백질 쉐이크 먹는게 좋을까요?
공복 유산소 후에는 1시간 이내에 아무것도 먹지 않는게 좋다고 들었던 것도 같고 운동 후에 30분 이내에 단백질 섭취하는게 좋다고 들었던거 같기도 해서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공복 유산소이든 근력운동이든 운동이 끝난후 30분 이내에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