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사람은 이기적일수밖에 없나요?
사람은 이기적인게 당연한건가요? 저는 요즘 상처를 많이 받아서요 사람 심리가 궁굼합니다
너무너무 힘들고 아프네요.
배려하고 서로 양보하면되는거같은데 왜그러지 못하고 이기적으로 변하게되는지..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사람은 이기적인게 당연한건가요? 저는 요즘 상처를 많이 받아서요 사람 심리가 궁굼합니다
너무너무 힘들고 아프네요.
배려하고 서로 양보하면되는거같은데 왜그러지 못하고 이기적으로 변하게되는지..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