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다에서 헤엄치는 거북이입니다.해당 질문에 답변을 드리겠습니다.이 세상에는 별의 별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사람은 누구나 다 자기가 좋은 쪽으로 생각하는 이기적인 것은 맞다고 생각이 되구요. 하지만 꼭 모든 사람이 다 이기적이. 라고는 생각 되지 않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숙련된하이에나116입니다 해당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원래 사람들은 요즘 인터넷이 발달되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직접 겪어 보지도 않고 말을 그냥 막 쓰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거 같습니다 솔직히 그런 사람들은 그냥 무시하는게 좋아요 일일이 상대하면 스트레스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