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아빠두
다들 명절 연휴 잘 드시면서 살 찌셨나요?
명절 기간 뭐 딱히 먹은건 없는것 같은데 1키로 찐거 보고 깜짝 놀랐네요.
먹는 음식은 차이가 없었던거 같은데 전, 튀김 처럼 기름을 많이 사용한 음식을 먹다보니
아무래도 무리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조금만 먹은것 같은데... 다들 몸무게 안녕들 하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다들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는 상태인 듯해요
그리고 날씨도 추우니 운동도 더 싫어 지는거죠
식이요법으로 조금씩 빼려고 하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