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정확한 법적 자문이 필요합니다.급해요
남자친구와 집에서 함께있다가 싸움이 생겼고.
남자친구가 저의 강아지를 허락없이 데리고 집을나가서 돌려주지않고있습니다.
현재강아지는 제 앞으로 동물등록이 되어있고 실직적으로 키운것도 제가 키웠습니다.
지금 남자친구 주장은 본인이 강아지를 구매했고.
얼마전 펫보험에 가입해서 보험비를지급하고있고 가끔 병원비나 기타강아지에 필요한 비용지불을 하였다고 본인소유의 강아지라고 주장하고있는상황이고
저는 강아지를 선물받았고. 선물받은강아지가 실버푸들인데 자라면서 털색이 블랙에서 실버로 변하지않아서 분양해준샵에서 보상으로 한마리의 강아지를 더 주었습니다.
현재 남자친구가 데리고간 강아지는 샵에서 보상으로 준 강아지이며. 이전에도 남자친구는 제가 강아지를 소중하게 생각한다는점을 악용해서 저랑다툼이있을때 강아지를 때렸고. 유기하겠다.
협박했으면 싸움의상황에서 강아지를 때린건 총두번이고.
지난번 본인의 바람핀 사실이 걸렸을때도 바람핀여자와 제가 연락을 하지못하도록 하기위해
두번다시 둘이 연락하면 강아지를 데려가겠다. 다시는못보게 하겠다 협박을했습니다.
그뿐이 아니라 제가 강아지를 사랑한다는점이 약점인걸 알고는 서로간의 문제가 생길때마다 강아지로 협박을 일삼았고. 결국은 지금 제허락없이 강아지를 데리고 간 상황이며 돌려주지않고있습니다.
강아지 소유권이 인정되면 보내주겠다
현재는 내강아지 이니 다시 돌려줘라. 얘기했지만 일관되게 협박만 하고있는상황입니다.
강아지의 안전도 너무걱정되고 저는서울에 그사람집은 제주도라서 바로찾아가기도 힘든상황이며 현재제주도로 데리고갔고 제가 제주로 갈테니 돌려달라 요구했지만 본인을찾을수없을거다. 하면서 돌려주지않고있는상황입니다.
지금당장 강아지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제가 다시 찾아올수있는방법알려주세요.
합법적인절차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