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다은다훈맘
다은다훈맘22.08.14
아침에 바나나를 아침대용으로 먹으면 안될까요?
아침 원래 잘 안먹는데..
어쩌다 갑자기 아침에 배가 너무 고플때가 있어
아침대용으로 바나나를 먹는데..
빈속에 바나나를 먹으면 안좋다는 말이 있네요.
진짜 빈속에 바나나를 아침대용으로 먹으면 안좋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빈속에 바나나를 먹을때 큰문제가되는 부분은 전혀없으며,
바나나뿐아니라 견과류까지 함께드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