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가의 흐름 즉 상승원인이 궁금합니다
주가의 상승이나 하락위 원인이 뭔가요?사는사람이 많으면 오르는거는 알겠는데 호가?용어가 어렵네요 매수 매도 물량이 얼마의 비율로 상승하고 하락하나요? 시가총액 만큼 제가 주식 다 사고 안팔면 계속 상승만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주가의 상승이나 하락위 원인이 뭔가요?사는사람이 많으면 오르는거는 알겠는데 호가?용어가 어렵네요 매수 매도 물량이 얼마의 비율로 상승하고 하락하나요? 시가총액 만큼 제가 주식 다 사고 안팔면 계속 상승만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