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침마다 옅은 노란가래 나오는데 괜찮은건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35
아침마다 노란가래가 나오는데 진한 누런(노란)가래는 아니고 흐릿하게 노란색가래(8:2정도)가 섞여서 나오는데 그럴수 있나요? 정상적인 건가요? 기침은 없고 다른 별 다른 증상은 없거든요
예전부터 그랬는데 모르고 지낸건지...
원래 자고 나면 그정도는 나온다 하든데 괜찮은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5
아침마다 노란가래가 나오는데 진한 누런(노란)가래는 아니고 흐릿하게 노란색가래(8:2정도)가 섞여서 나오는데 그럴수 있나요? 정상적인 건가요? 기침은 없고 다른 별 다른 증상은 없거든요
예전부터 그랬는데 모르고 지낸건지...
원래 자고 나면 그정도는 나온다 하든데 괜찮은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