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신경치료 후 볼과 눈가에 멍이 들었습니다
신경치료 할때 두 차례 잇몸에 퍼지듯 고통이 있었는데요
후에 들어보니 신경에 염증이 심했는지 출혈이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랬구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그 뒤에도 붓기가 안빠지더니 3일 뒤에는 신경치료 한 쪽 볼과 눈가에 누렇게 멍이 들었습니다..
이거 치료가 잘못된건가요? 아니면 원래 신경 염증이 심하면 저렇게 멍이 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신경치료 할때 두 차례 잇몸에 퍼지듯 고통이 있었는데요
후에 들어보니 신경에 염증이 심했는지 출혈이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랬구나 싶었습니다
그리고 그 뒤에도 붓기가 안빠지더니 3일 뒤에는 신경치료 한 쪽 볼과 눈가에 누렇게 멍이 들었습니다..
이거 치료가 잘못된건가요? 아니면 원래 신경 염증이 심하면 저렇게 멍이 드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