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과민성대장증후군 설사하면 영양 어떻게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7
과민성대장증후군으로 만성으로 봐야한다던데 대부분을 설사를 하며 지내야할거같은데 음식을 먹고 설사를하거나 하면 일반 설사처럼 영양이 빠진다고 봐야할까요? 만약 이렇다면 영양을 어떻게 채우나요..? 생활의 불편함은 그렇다해도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7
과민성대장증후군으로 만성으로 봐야한다던데 대부분을 설사를 하며 지내야할거같은데 음식을 먹고 설사를하거나 하면 일반 설사처럼 영양이 빠진다고 봐야할까요? 만약 이렇다면 영양을 어떻게 채우나요..? 생활의 불편함은 그렇다해도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