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환자 식단건강관리
자유로운풍뎅이41
자유로운풍뎅이4122.08.07
잦은 설사로 인한 영양결핍에는 어떤 식단이 좋을까요?
소장절제술로 인한 잦은 설사로 영양결핍이 오는데요,
아무거나 막 먹는다고 해서 좋아지지는 않을것 같은데요.
어떤 식단으로 영양을 보충해줘야 할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식단구성을 바꾸기보다는 식사횟수를 늘리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가급적 식사를 3-4시간에 한번씩 드셔주시고,
식사를 하는게 어렵다면 간식이라도 섭취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