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LG세탁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자꾸 IE 뜨는 이유가 뭘까요?
LG 세탁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전에도 IE 떠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 호수가 고장났다고 교체 해주시지 이제 3개월 밖에 안된는데 자꾸 IE에러가 발생 하는 이유가 뭘까요?
직접 고치야 하나요? 아님 기사님을 불려야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LG 세탁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전에도 IE 떠서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 호수가 고장났다고 교체 해주시지 이제 3개월 밖에 안된는데 자꾸 IE에러가 발생 하는 이유가 뭘까요?
직접 고치야 하나요? 아님 기사님을 불려야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