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아주활동적인요리사
제가 뿌링클을 한번에 다는 못먹어서 주로 2번에 걸쳐서 먹는데 시간이 지나면 눅눅해지고 가루도 너무 떡?진다고해야하나 그렇잖아요 ㅠㅠ
혹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괜찮나요? 돌려보신분 있으실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많이다채로운장어
에어프라이어가 좋죠 전자렌지는 아무리
신경을 써도 수분이 날아가니까요
비추 입니다
그래도 드시고 싶다면 어쩔 수 없지만요
아니면 살이랑 껍질이랑 찢어서 볶음 밥도
나름 괜찮아요 😊
응원하기
일반적으로자발적인갈비
전자레인지는 가능하긴 한데 튀김이 더 눅눅해질 때가 많더라고요 ㅠㅠ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 180도 정도로 3~5분 돌리면 바삭함이 훨씬 살아나요!
뿌링클 가루는 따로 살짝 다시 뿌려주면 처음 맛이랑 더 비슷해집니다 ㅎㅎ
아마도순수한토스트
돌리면 눅눅하더라구요 물론 맛은 있긴하지만,,,,, ㅠㅠ 에어프라이기로 돌리시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100과4전
가능하지만 바삭함은 많이 줄어듭니다.
가능하시먼 에어프라이어에 돌리시면 좋습니다. 바삭함이 가장 유지가 잘 되는 조리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