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마디모프로그램 신청하려는데 cctv로 되나요??
후진하다가 경미한 접촉사고 일어났는데 대인 접수 해달라고해서
마디모 프로그램 신청하고싶은데요
저희가 블랙박스는 없고 뒤쪽 위에서 찍힌 cctv만 있는데 신청 가능한가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후진하다가 경미한 접촉사고 일어났는데 대인 접수 해달라고해서
마디모 프로그램 신청하고싶은데요
저희가 블랙박스는 없고 뒤쪽 위에서 찍힌 cctv만 있는데 신청 가능한가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