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노동고고싱
회사 내근직으로 사무실에서 거의 주로 있는 경우라면
출근한 다음에 신발을 벗고 실내화로 갈아 신고
근무하게 되면 그것 자체가 민폐가 될 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즈아크루즈
회사에서라면 저는 실내화 신는 것이 크게 문제되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그래야지 편안할 것이고 그나마 그렇게 편해야지
일을 잘 할 수 있으니깐요.
다만, 상사를 만나러 갈때나 손님을 접대해야 하면
신발 다시 갈아신어야 할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4베리 받았어요.
1
든든해요!
1,000
알뜰한돼지243
다른 사람들도 실내화를 신는다면 딱히 상관 없습니다. 오히려 다른 사람들은 실내화 신는데 본인만 운동화 신는다면 그것도 이상할 것 같고요. 회사 분위기에 맞추는게 가장 좋을 듯 합니다.
응원하기
엄마손파이
내근직이시라면 사무실에서 실내화로 갈아 신고 근무하는 건 전혀 민폐가 아니에요... 오히려 하루 종일 구두나 운동화를 신고 있으면 발도 피로하고 통풍이 안 돼서 슬리퍼를 신는 게 업무 효율에도 훨씬 도움이 될 듯요~
다만 걸을 때마다 바닥에 찍찍 소리가 크게 나는 슬리퍼는 주변 자리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소음이 안 나는 단정한 걸로 고르시는 게 좋구요^^ 외부 손님이 오시거나 중요한 회의가 있을 때만 잠깐 원래 신발로 갈아 신어주시면 아주 완벽할 거에여...